내가 사용하는 것들

돌체 구스토 프리미오 포인트 오류나면 어떻게 하지?

수습하는아재 2022. 12. 27. 12: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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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블로그에 오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는 돌체 구스토 정기배송 비기너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돌체 구스토 정기배송의 경우 비기너(캡슐 3 상자), 프렌즈(캡슐 2 상자), 마스터(캡슐 4 상자) 3가지 플랜으로 선택해서 결제해 사용할 수 있으며, 매월 1일 결제 배송이 진행이 됩니다. 비기너의 경우 3 상자가 배송이 오기 때문에 이 3 상자의 쿠폰 번호를 등록하려고 합니다. 최소한 300포인트 이상은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쿠폰이 사용되었습니다
쿠폰이 사용되면 나옵니다. 간혹 사용하지 않아도 나옵니다.

이미 사용된 쿠폰 번호가 있는 경우 이러한 메시지를 출력합니다. 아 돌체 구스토 프리미오 포인트 오류가 나면 어떻게 하지? 하고 물음이 든다면, 이제 다음 절차로 이동할 때가 온 것입니다. 우리는 항상 친절하고 상냥한 돌체구스토 고객센터에 전화를 합니다. 번호는 080-234-0070, 여기는 연결도 참 빠르고 좋습니다. 몇 군데 고객지원 서비스를 이용해 봤지만, 돌체구스토 고객센터가 최고입니다.

 

돌체 구스토 프리미오 포인트 오류 관련으로 통화 내용을 요약하면, 고객센터에서는 코드 사용된 부분만 확인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래서 코드를 문자 사진으로 전송해 주면, 수기 등록하거나 다른 포인트 코드를 보내 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공용 전화로 문자 발송을 했습니다.

 

이러다 보니 12월 1일에 스타벅스 머그잔 이벤트 한다고 구입했던 13박스도 상황이 궁금해집니다. 다 등록해 보니 여기서도 1건 오류가 났습니다. 해서 코드를 문자로 보내고, 다른 상담원 분과 통화를 진행합니다. 역시나 연결이 빠릅니다. 다른 회사들은 돌체 구스토 고객센터를 벤치마킹해야 합니다. 뭔가 불만이 생겨도 고객센터가 잘해 주셔서 그냥 풀립니다.

*오늘 바로 연락 와서 스타벅스 캡슐건은 정상으로 접수된 것 확인 해 주었습니다. 오류 화면 송출하고 접수가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참고로 수정사항 넣습니다*

 

같은 내용으로 진행이 되었으며, 이 상담원 분이 좀 더 자세히 안내해 주시기를 본사로 연락이 돼서 반영이 되는 부분이라 며칠 걸릴 수 도 있으며, 완료 시 연락이 온다고 안내해 주셨습니다. 코드 하나 등록 하는데 며칠이나 하시겠지만, 친절한 상담원님께서 그리 말씀하시면 당연히 받아들이고 기다려야 하는 겁니다.(그런 믿음이 생길 정도로 친절하십니다.)

 

오늘 돌체 구스토 프리미오 포인트 오류를 수습하면서 알게 된 것들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돌체 구스토 프리미오 포인트는 오류가 날 수 있다.
  2. 고객센터를 통한 프리미오 포인트 수습 또는 재발급이 가능하다.
  3. 발급에는 시간이 걸릴 수 있다.
  4. 돌체 구스토 상담원은 항상 친절하다.

 

오늘도 제 글을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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